CAFE

펭모닝 0️⃣1️⃣등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20|조회수14 목록 댓글 4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어제부터 밤새 비가 내리고 있군요
덥지 않아서 좋긴 한데
너무 습해요

어제 펭수 일본 간 영상 보니
얼마나 감격스럽던지 😭
이제 흥할 일만 남았겠죠?

여튼 비가 많이 오네요
다들 비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20 비 겁나와여 출근 어찌해야되나여 댕장
  • 작성자gpenglover | 작성시간 26.06.20 어제 정말 뽀오얀 울애기 어찌나 이쁘던지 물이 올랐습니다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20 그니까여~ 흥할 일만 남아뜹니다~
    이쁜 펭수~ 흥해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20 덥지 않고 습한 날이예요~
    일본에 가서 에너지 뿜뿜하는 펭수 넘 멋집니다🥹 떤배님 비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