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아침 0️⃣2️⃣등😍💙

작성자나는야펭클럽|작성시간26.06.20|조회수20 목록 댓글 3

턴배님~ 잘잤어요~ 펭아침이에요~
토요일이에요. 비가 오늘 주말입니다.
계속 비가 오네여. 낮까지 온다니 오늘은 그냥
푹~ 쉬며 보내려구요.
잠을 자는둥 마는둥 했더니 머리가 멍~ 합니다~


주말이니 저는 느긋하니 여유롭게 보낼라구요.
그러라고 있는거니깐요~
턴배님도 펭안하고 여유로운 주말 보내시구요~
이쁜 펭수도 마니 보시며 펭복한 주말 되세요~


어제 모은 ❤️는 잘 쏘고 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20 저두 잠을 자는동 마는둥 해가꼬여 퇴근후에 뻗을 예정입니다용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20 오늘 하루 푹 쉬세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20 비내리는 주말~ 혁신적으로 푹 쉬시며 피로푸시길 바라요😊 일본에 간 펭수 넘 멋져요👍 이쁜 펭수보시며 펭복 충전 타사이🤗 편안한 하루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