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글 - 아슈크림 키링

작성자gpenglover|작성시간26.06.20|조회수38 목록 댓글 8

만들어 봤어요

펭수 얼굴이 너무 작네요 좀 더 큰 아이를 찾아봐야겠어요
여기서 퀴즈 ?
어떤 굿즈에서 잘라낸 걸까요?
<힌트>
아주 오래된 굿즈예요
사진에서 보이듯이 네모난 스티커 형태예요
스티커로 나온 굿즈는 아니고 어떤 제품에서 떼어낸 거예요

힌트는 아니고 넘 귀여워서 올리는 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랑해요펭펭 | 작성시간 26.06.20 GS25 콜라보제품??
    거기 플라스틱에 저런 스티커가 붙어있었거든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gpenglo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플라스틱 마카롱 상자에 붙어 있던 거예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20 아슈크림 넘 귀여워요☺️
    오래된 굿즈~ 궁금합니다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20 아쮸쿠림 똑같아영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르미이 | 작성시간 26.06.21 아슈크림과 똑같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