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1️⃣등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4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이제 비는 안오는군요

어제는 하루종일 집에서 뒹굴거렸으니까
오늘은 나가서 바깥공기 좀 마셔야겠습니다

조금만 더 누워있다가
움직여볼께요

오늘도 펭복한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21 어디가여 새벽부터
  • 작성자쁘까 | 작성시간 26.06.21 오늘 밖공기 좋을겠죠 좋은하루되셔요
  • 작성자아르미이 | 작성시간 26.06.21 바깥바람 잘 맞고 오셔여 😂
  • 작성자볼따구이거 | 작성시간 26.06.21 막걸뤼?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