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모닝 0️⃣1️⃣등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이제 비는 안오는군요어제는 하루종일 집에서 뒹굴거렸으니까오늘은 나가서 바깥공기 좀 마셔야겠습니다조금만 더 누워있다가 움직여볼께요 오늘도 펭복한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21 어디가여 새벽부터 작성자쁘까 | 작성시간 26.06.21 오늘 밖공기 좋을겠죠 좋은하루되셔요 작성자아르미이 | 작성시간 26.06.21 바깥바람 잘 맞고 오셔여 😂 작성자볼따구이거 | 작성시간 26.06.21 막걸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