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0️⃣2️⃣

작성자쁘까|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7

펭하! 펭모닝! 턴배님들!
어젯밤은 아주 션한 바람이
좋드라고요 편안한 일요일
잘 보내셔요

울펭수! 너를 항상 응원할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21 밤에 좀 서늘하다 싶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제는 이불 덮고 잤어요
  • 작성자아르미이 | 작성시간 26.06.21 지금은 시원합니다~~^^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21 날이 맑다가 흐려졌지만
    션한 바람이 불어서 좋아요~😊
    떤배님 펭안하고 무탈한 일요일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볼따구이거 | 작성시간 26.06.21 저녁바람은 선선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