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기어나갔습니다
동네에 있는 둘레길 2코스 돌고왔어요
나름 자연 관찰도 하구요
정상 비스무리한데서 동네 구경도 하구요
내려와서 우동 한그릇 먹었습니다
이제 집와서 씻고 션하게 보릿물로 2차 시작합니다 ㅎㅎ
다들 즐거운 오후되세요~
다음검색
오늘도 기어나갔습니다
동네에 있는 둘레길 2코스 돌고왔어요
나름 자연 관찰도 하구요
정상 비스무리한데서 동네 구경도 하구요
내려와서 우동 한그릇 먹었습니다
이제 집와서 씻고 션하게 보릿물로 2차 시작합니다 ㅎㅎ
다들 즐거운 오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