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글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21|조회수29 목록 댓글 9

오늘도 기어나갔습니다

동네에 있는 둘레길 2코스 돌고왔어요
나름 자연 관찰도 하구요

정상 비스무리한데서 동네 구경도 하구요

내려와서 우동 한그릇 먹었습니다

이제 집와서 씻고 션하게 보릿물로 2차 시작합니다 ㅎㅎ

다들 즐거운 오후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랑해요펭펭 | 작성시간 26.06.21 부지럽하십니댜👍🏻
    거긴 러브버그 안나옵니까?😂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awing9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있더라구요 ㅎㅎ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21 오! 대벌레 보셨군요~
    우동 맛있겠어요ㅎㅎ😋
    션한 보릿물👍 떤배님 펭안한 저녁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볼따구이거 | 작성시간 26.06.21 우동에는 막걸뤼 아닙니꽈?
  • 작성자아르미이 | 작성시간 26.06.21 2차 하시고 푹 쉬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