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월요일이 와버렸네요
어제밤은 소화가 잘 안된 상태에서
누웠어서 그런지 속이 불편해서
밤새 뒤척이고 잠을 잘 못잤어요
눈은 떴는데 컨디션이 영 그러네요
그래도 월요일이 됐으니
움직여볼께요
다들 펭이팅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구리28 작성시간 26.06.22 소화제가 필요합니다🥲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시간 26.06.22 아고... 약부터 챙겨드시고 움직이세여1. 힘드셔서 어째요. 저빼고 맛난거 드셔서 그래여~😂
-
작성자에이스펭 작성시간 26.06.22 똥싸러 갑시다~~~😁😁😁😁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22 떤배님 언능 소화가 되고 속이 편해지시길 바라요🥲 월요일 언능 지나가길 바라요🙏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