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배님~ 잘잤어요~ 펭아침이에요~
월요일이에요.
어제는 다욧 디톡스한다고 종일 누워 살았더니
허리가 아프네요. 디톡스 힘드네요.
약발도 안듣는 디톡스....
다욧이 이제 끝났어요.
식욕이 미친듯이 땡깁니다.
얼마 안 빠진 살이 금새 찌겠어요😭
조심히 유지해보께요....
잔뜩 흐린 오늘입니다.
비온데요.... 습한것이 힘드네요.
오늘은 더 힘든 워료일입니다.
그래도 이번주도 우리 잘~ 이겨내보아요~
턴배님 힘든 월요일 무탈하고 순삭지나가는
하루 보내세요~
어제는 디톡스 한다고 누워 살아서 잠도 많이 잤어요.
그래도 ❤️를 마니 놓쳤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구리28 작성시간 26.06.22 어멋 다욧디톡스는 뭘깝니까! 떤배님 유지 타사이! 그래도 맛있는거 드세요
-
작성자awing93 작성시간 26.06.22 유지어터의 삶을 사시는 겁니까 이제?
-
작성자에이스펭 작성시간 26.06.22 살과 돈의 평행이론...
찌기 쉬워도 빼기 어렵고...
쓰긴 쉬워도 벌긴 어렵고..
밉습니다!😂😂😂😂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22 흐리고 습한 월요일 순삭되면 좋겠어요😊
떤배님 다욧 디톡스 넘 힘드셨겠어요
유지 타사이🙏 펭복무탈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