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아침 0️⃣2️⃣등😍💙

작성자나는야펭클럽|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5

턴배님~ 잘잤어요~ 펭아침이에요~
월요일이에요.
어제는 다욧 디톡스한다고 종일 누워 살았더니
허리가 아프네요. 디톡스 힘드네요.
약발도 안듣는 디톡스....
다욧이 이제 끝났어요.
식욕이 미친듯이 땡깁니다.
얼마 안 빠진 살이 금새 찌겠어요😭
조심히 유지해보께요....


잔뜩 흐린 오늘입니다.
비온데요.... 습한것이 힘드네요.
오늘은 더 힘든 워료일입니다.
그래도 이번주도 우리 잘~ 이겨내보아요~
턴배님 힘든 월요일 무탈하고 순삭지나가는
하루 보내세요~


어제는 디톡스 한다고 누워 살아서 잠도 많이 잤어요.
그래도 ❤️를 마니 놓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22 끝났는대도 못먹는 현실이라니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22 어멋 다욧디톡스는 뭘깝니까! 떤배님 유지 타사이! 그래도 맛있는거 드세요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22 유지어터의 삶을 사시는 겁니까 이제?
  • 작성자에이스펭 | 작성시간 26.06.22 살과 돈의 평행이론...
    찌기 쉬워도 빼기 어렵고...
    쓰긴 쉬워도 벌긴 어렵고..
    밉습니다!😂😂😂😂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22 흐리고 습한 월요일 순삭되면 좋겠어요😊
    떤배님 다욧 디톡스 넘 힘드셨겠어요
    유지 타사이🙏 펭복무탈한 하루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