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0️⃣4️⃣등

작성자에이스펭|작성시간26.06.22|조회수32 목록 댓글 7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올만에 글을 씁니댜.😅
이런저런 이유로 못 썼는데...
그 이런저런 이유가 적어졌는데도 눈팅만 합니댜.
지송합니다..

요즘 병원다니느라 좀 심란해요.
작은딸 수술도 있을 예정이고...
댕댕이들도 쫌 그렇고...
지난 겨울부터 병원에 쓴 돈 계산하면 시골에 작은 집하나 장만했을 것 같은 느낌~~~~~😂😂😂😂
제가 제정신일 수가 없뜹니댜~~~~~😂😂😂😂

제게 힘을 주세여!💪💪
넋두리 들어주셔서 감사함다!

턴배님들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22 우리떤배님 펭러뷰🐧💙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22 액막이 잘 지니고 다니시죠? 무탈하길 기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쁘까 | 작성시간 26.06.22 턴배님! 가족분들 모두 펭복하시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22 이래저래 일이 많으셨군요
    아무리 이래저래 정신 없으셔도 건강 잘 챙기시구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22 떤배님 많이 힘드시겠어요ㅠㅠ
    몸도 마음도 챙기시길 바라요
    떤배님 펭러뷰💙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