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0️⃣5️⃣

작성자쁘까|작성시간26.06.22|조회수18 목록 댓글 8

펭하! 펭모닝! 턴배님들!
또 월요일이 왔다는 ㅎㅎ
어찌 잘 보내고 계신거죠
저는 오늘 염색을 하러 갑니다
턴배님들 건강하게 월욜
잘 넘어보자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최대 어둡고 오랫동안 있을색이요 ㅋㅋ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22 뿌염도 비싸가꼬여 허리 휘어집니다 아쥬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진짜 왜이리도 비싼지!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22 또 돌아온 월월월ㅎㅎ
    떤배님 염색 이쁘게 하세요😊
    건강하고 펭안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턴배님도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