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하! 펭모닝! 턴배님들!
또 월요일이 왔다는 ㅎㅎ
어찌 잘 보내고 계신거죠
저는 오늘 염색을 하러 갑니다
턴배님들 건강하게 월욜
잘 넘어보자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최대 어둡고 오랫동안 있을색이요 ㅋㅋ
-
작성자펭뚜짱 작성시간 26.06.22 뿌염도 비싸가꼬여 허리 휘어집니다 아쥬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진짜 왜이리도 비싼지!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22 또 돌아온 월월월ㅎㅎ
떤배님 염색 이쁘게 하세요😊
건강하고 펭안한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 턴배님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