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6️⃣💙

작성자보미써니펭펭|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6

떤배님들 펭모닝😊
비소식이 있는 월월월이예요
눈이 간질간질~ 알레르기 저리 나가나가요😆
펭타민 듬뿍 충전해서 한 주도 펭이팅이예요↗️
오늘도 펭복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손 조심합니다🤣
    예전에 눈 비비고 다래끼 자주 났어요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22 간질간질 알레르기 조심합미다떤배님ㅜ
  •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간질간질😂 약으로 타사이하겠뜹니다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22 약은 챙겨드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안약 넣었어요😆 저녁에 알약도 먹으려구요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