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오니 훅 추워졌어요
저저번주에 참외 배터지게 먹었었는데
갑자기 금참외 되었어요 ㅋㅋ
구경만 하는걸로
레이즈 감자칩 김초밥 맛이라니
도전 하까요 마까요??
오늘도 하루 열심히 보낸 모든 펭클럽 여러분께
펭수가 따봉 보내드린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힐링 작성시간 26.06.22 저희집에 있는 참외 좀 던져드리고 싶네영
김초밥 맛이라니ㅎㅎㅎ
뭔가 시큼한 느낌이려나요ㅎ
도전해보시고 후기 남겨주세요😎 -
작성자awing93 작성시간 26.06.22 도전하셨나요? ㅎㅎ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22 금참외네요😂
떤배님 김초밥 맛 도전ㅎㅎ 짭짤할 것 같아요😋 오늘도 따봉👍 따숩게 푹 쉬세요💙
-
작성자펭랑해요펭펭 작성시간 26.06.22 레이즈 저거 맛 괜찮았던거 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