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긴 겨울 입니다

작성자펭수참치|작성시간26.06.22|조회수39 목록 댓글 6

집에 오니 훅 추워졌어요
저저번주에 참외 배터지게 먹었었는데
갑자기 금참외 되었어요 ㅋㅋ
구경만 하는걸로

레이즈 감자칩 김초밥 맛이라니
도전 하까요 마까요??

오늘도 하루 열심히 보낸 모든 펭클럽 여러분께
펭수가 따봉 보내드린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향이 | 작성시간 26.06.22 도전~!인생 별거없다🤣아 너무 귀욥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힐링 | 작성시간 26.06.22 저희집에 있는 참외 좀 던져드리고 싶네영
    김초밥 맛이라니ㅎㅎㅎ
    뭔가 시큼한 느낌이려나요ㅎ
    도전해보시고 후기 남겨주세요😎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22 도전하셨나요? ㅎㅎ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22 금참외네요😂
    떤배님 김초밥 맛 도전ㅎㅎ 짭짤할 것 같아요😋 오늘도 따봉👍 따숩게 푹 쉬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랑해요펭펭 | 작성시간 26.06.22 레이즈 저거 맛 괜찮았던거 같아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