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1️⃣등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4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요즘 눈이 잘 떠지네요
눈은 잘 떠지는데
거울 속 저 사람은 누구입니까
흰머리도 유독 잘 보이는 것 같구요 ㅎㅎ

여튼 우래기 소라 하나라도 더 사줄라면
일어나서 움직여야죠

다들 펭이팅해요~

지금 선물 투표 및 계좌 오픈되어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https://m.cafe.daum.net/giantpangtv/q4YC/319?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23 소라만 주면 질릴텐데 전복도 따 줍시다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 맛난거 마니 사줄라면 힘든 몸 움직여 봐야죠~ ㅋㅋㅋ
    이렇게 또 나와 앉아있네요.
    아침이지만 체력이 이미 바닥인 이유는 뭘까요? 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23 오늘도 뚠뚠~ㅋ
    두 날개 두 단풍발에 다 들려줘야하는데말입니댜😆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23 소라 타사이😂 오늘도 펭이팅 펭펭~
    떤배님 건강하고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