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요즘 눈이 잘 떠지네요
눈은 잘 떠지는데
거울 속 저 사람은 누구입니까
흰머리도 유독 잘 보이는 것 같구요 ㅎㅎ
여튼 우래기 소라 하나라도 더 사줄라면
일어나서 움직여야죠
다들 펭이팅해요~
지금 선물 투표 및 계좌 오픈되어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https://m.cafe.daum.net/giantpangtv/q4YC/319?svc=cafeapp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펭뚜짱 작성시간 26.06.23 소라만 주면 질릴텐데 전복도 따 줍시다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 맛난거 마니 사줄라면 힘든 몸 움직여 봐야죠~ ㅋㅋㅋ
이렇게 또 나와 앉아있네요.
아침이지만 체력이 이미 바닥인 이유는 뭘까요? ㅋㅋㅋ
-
작성자너구리28 작성시간 26.06.23 오늘도 뚠뚠~ㅋ
두 날개 두 단풍발에 다 들려줘야하는데말입니댜😆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23 소라 타사이😂 오늘도 펭이팅 펭펭~
떤배님 건강하고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