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아침 0️⃣2️⃣등😍💙

작성자나는야펭클럽|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5

턴배님~ 잘잤어요~ 펭아침이에요~
화요일이에요.
어제는 마음을 쓸 일이 있어 그랬는지
저녁에 퇴근하고 집가니 유독 피곤했어요.
침대 눕자마자 기절...
결국 힘들게 모은 ❤️ 날려먹었네요.... 이런...


오늘이 시작됐어요.
근데 전 왜 아직도 졸린건지....
그래도 어제 비온덕인지 좀 시원합니다.
오늘은 그래도 아주 덥진 않을거 같아요.
다행입니다~ 부디 힘들지 않은 오늘이 되길 바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penglover | 작성시간 26.06.23 오늘은 만사형통 모든 일이 술술 풀리길 바래요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23 펭수 기운 타사잇!!!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23 우리 기운 내 봐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23 기운내십시다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23 떤배님 몸도 마음도 토닥토닥🙏 오늘은 부디 힘들지 않고 무탈한 하루가 되길 바라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