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3️⃣등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5

아직도 눕방이에요.
비가 오는날은 덩먈 일어나기 시르다요.

그러나 펭수시는 꼭 해야듀~
아이근 오늘은 뭐하며 빈둥대나 이거!
빗길들 됴심하세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23 혁신적으로 푹 쉬자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일단 끼니부터 창자속에 채워야겠어요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23 여긴 해 쨍쨍 아쥬 더워요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23 아직 비와요?
    여기는 해 쨍쨍에 자외선 지수 걱정됩니다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23 펭수시 타사이ㅎㅎ↗️ 떤배님 맛난 음식도 드시고 펭안하게 푹 쉬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