떤배님들 펭모닝😊
흐린 날이 이어지네요🌫
안약넣고 약먹고 하니 눈 가려움이 나가나가고 있어요ㅎㅎ☺️
귀여운 펭수보며 오늘도 펭이팅이예요~
떤배님들 무탈하고 펭복한 하루 보내세요 펭펭💙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약효과가 있어서 다행이예요ㅎㅎ😄 떤배님 펭밤되세요~💙
-
작성자gpenglover 작성시간 26.06.23 알러지 ㅠㅜ 아프지 마요
-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알러지 얼른 사라져라 얍ㅎㅎ🤗
떤배님 펭밤되세요~💙
-
작성자awing93 작성시간 26.06.23 여름이 오면 좀 괜찮아지실라나요
-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완연한 여름에는 알러지가 사라지면 좋겠어요😄 떤배님 펭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