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6️⃣💙

작성자보미써니펭펭|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8

떤배님들 펭모닝😊
흐린 날이 이어지네요🌫
안약넣고 약먹고 하니 눈 가려움이 나가나가고 있어요ㅎㅎ☺️
귀여운 펭수보며 오늘도 펭이팅이예요~
떤배님들 무탈하고 펭복한 하루 보내세요 펭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약효과가 있어서 다행이예요ㅎㅎ😄 떤배님 펭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gpenglover | 작성시간 26.06.23 알러지 ㅠㅜ 아프지 마요
  •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알러지 얼른 사라져라 얍ㅎㅎ🤗
    떤배님 펭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23 여름이 오면 좀 괜찮아지실라나요
  •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완연한 여름에는 알러지가 사라지면 좋겠어요😄 떤배님 펭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