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제가 오래간만 무나 합니다~~~^^
녜 무나이유~~~
울회사 세금 넘많이 낼것 같아서요
ㅍㅎㅎ 😆 😆 😆
그만큼 돈 많이 벌었다는건데
왜 월급처럼 들어오면 나가는지 ㅋㅋ
참신기하져~~~
그래서 설도 다가오니 즐건 설 보내고
기분전환하시라구요 ^^;;
당첨인원은 8️⃣명
당첨되시면 1번인지 2번인지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1번 스타벅스
2번 투썸플레이스
꼭 이거 안드셔두 되는건 아시죠?^^
무나조건
이번 펭징어 게임에 참여하신분~~
날개 드셔요~~~
추첨
오늘 저녁 펭수시 이후 9시
그럼 많이 참여해주세요~~~~
오래간만인데 썰렁함
아르미이 슬퍼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