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료 나눔방

[마감]턱별한 무나 😆😆

작성자아르미이|작성시간25.01.22|조회수170 목록 댓글 26

진짜 제가 오래간만 무나 합니다~~~^^
녜 무나이유~~~
울회사 세금 넘많이 낼것 같아서요
ㅍㅎㅎ 😆 😆 😆
그만큼 돈 많이 벌었다는건데
왜 월급처럼 들어오면 나가는지 ㅋㅋ
참신기하져~~~
그래서 설도 다가오니 즐건 설 보내고
기분전환하시라구요 ^^;;

당첨인원은 8️⃣명
당첨되시면 1번인지 2번인지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1번 스타벅스

2번 투썸플레이스

꼭 이거 안드셔두 되는건 아시죠?^^

무나조건
이번 펭징어 게임에 참여하신분~~
날개 드셔요~~~



추첨
오늘 저녁 펭수시 이후 9시

그럼 많이 참여해주세요~~~~
오래간만인데 썰렁함
아르미이 슬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스펭 | 작성시간 25.01.22 오모나~
    저두 날개들어여~🤩🤩🤩🤩
    1️⃣5️⃣번!
  • 작성자펭수펭하 | 작성시간 25.01.22 우와 1️⃣6️⃣번 날개들어여~~~!!!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5.01.22 뜬금없는 무나이지만 일단 날개 들어봅니다~
    1️⃣7️⃣번
  • 작성자나의펭수 | 작성시간 25.01.22 퇴근길에 1️⃣8️⃣ 날개들어요~♡
  • 작성자아르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1.22 -마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