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고 보니 이뻐서 나눔하려고 여러개 만들었는데
내눈에만 이쁜가 싶어 다시 쭈굴모드 됐어요 ㅋ
근데 어떤 턴배님 검색도 막 해 보시고 ㅋㅋㅋ 관심 보이시는 턴배님도 계시고 으하 ㅎㅎㅎ
만들고 보니 맘에 듦
'테왁브로치'만 나눔합니다
🐧아무 게시글 1개 이상 쓰시고 이 글에 아무 댓글 달아 주신 모든 분들께 드립니다
🐧내일 저녁 펭수시까지
🐧일반우편으로 보냅니다
다음검색
만들고 보니 이뻐서 나눔하려고 여러개 만들었는데
내눈에만 이쁜가 싶어 다시 쭈굴모드 됐어요 ㅋ
근데 어떤 턴배님 검색도 막 해 보시고 ㅋㅋㅋ 관심 보이시는 턴배님도 계시고 으하 ㅎㅎㅎ
'테왁브로치'만 나눔합니다
🐧아무 게시글 1개 이상 쓰시고 이 글에 아무 댓글 달아 주신 모든 분들께 드립니다
🐧내일 저녁 펭수시까지
🐧일반우편으로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