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하하하
턴배님들 너무 웃겨요
진짜 멍청하신 거 아닙니까? ㅋㅋㅋㅋ
안타까운 사연도 있었지만
1.보자마자 좀 어이없고 살짝 욱! 해서 대댓글 달아 드릴 뻔한 awing93 턴배님과
2.제 말을 잘 이해 못하셨는지 번역기까지 돌리신 보미써니펭펭 턴배님
두분을 선정하였습니다 ㅎㅎㅎ
비댓으로 반택3종(성함 전번 GS편의점명) 적어주세요
심심하고 우울할 때 또 재밌는 무나로 돌아 오겠습니다
다음검색
으하하하
턴배님들 너무 웃겨요
진짜 멍청하신 거 아닙니까? ㅋㅋㅋㅋ
안타까운 사연도 있었지만
1.보자마자 좀 어이없고 살짝 욱! 해서 대댓글 달아 드릴 뻔한 awing93 턴배님과
2.제 말을 잘 이해 못하셨는지 번역기까지 돌리신 보미써니펭펭 턴배님
두분을 선정하였습니다 ㅎㅎㅎ
비댓으로 반택3종(성함 전번 GS편의점명) 적어주세요
심심하고 우울할 때 또 재밌는 무나로 돌아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