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테왁 브로치 무나 아니었던가요?
근데 제주 3중 세트가 와버렸네요? 😭
아래와 같이 왔구요
요래 꺼내봅니다
아...이건 누구한테 줄까나
일단 모델들 등장하구요~
우래기 살은 소중하니까
반다나 하나씩 씌우고 핀 달아봅니다
이렇게 보니 우리집 애들 못생겼구만 ㅋ
가방은...
이렇게 보니 가방 두고 싸우는 애들 같네요
오랜만에 등장한 기아펭에 둘러매줍니다
완성샷~
우리 gpenglover 턴배님 손목 건강하시길 바라며
항상 무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20 떤배님 축하드려요🎉
제주에디션 사이좋게 하나씩~ 소중한 살ㅎㅎ 아가들 넘 예뻐요😄💙
-
작성자너구리28 작성시간 26.06.20 꺄하항😆 귀여운 아가들~ 두건도 셋뚜셋뚜네요 🍊제주3종 이뻐요
축하합니다떤배님🎉 -
작성자gpenglover 작성시간 26.06.20 소수의 저 썸머 티셔츠를 샀어야 했습니다 아주 딱이네요
-
작성자아르미이 작성시간 26.06.21 앙 넘 이뿝니다~~~~3종세뚜를 보내주셨구만요~~~저두 집 가면 찾아보겠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