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gpenglover 테왁브로치 무나 후기 🍊💙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20|조회수44 목록 댓글 6

원래 테왁 브로치 무나 아니었던가요?
근데 제주 3중 세트가 와버렸네요? 😭

아래와 같이 왔구요

요래 꺼내봅니다

아...이건 누구한테 줄까나

일단 모델들 등장하구요~

우래기 살은 소중하니까
반다나 하나씩 씌우고 핀 달아봅니다

이렇게 보니 우리집 애들 못생겼구만 ㅋ

가방은...

이렇게 보니 가방 두고 싸우는 애들 같네요

오랜만에 등장한 기아펭에 둘러매줍니다

완성샷~

우리 gpenglover 턴배님 손목 건강하시길 바라며
항상 무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20 떤배님 축하드려요🎉
    제주에디션 사이좋게 하나씩~ 소중한 살ㅎㅎ 아가들 넘 예뻐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20 꺄하항😆 귀여운 아가들~ 두건도 셋뚜셋뚜네요 🍊제주3종 이뻐요
    축하합니다떤배님🎉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20 세투 죠아하는 펭형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gpenglover | 작성시간 26.06.20 소수의 저 썸머 티셔츠를 샀어야 했습니다 아주 딱이네요
  • 작성자아르미이 | 작성시간 26.06.21 앙 넘 이뿝니다~~~~3종세뚜를 보내주셨구만요~~~저두 집 가면 찾아보겠듭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