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gpenglover 떤배님의 테왁 브로치 무나 후기

작성자볼따구이거|작성시간26.06.21|조회수53 목록 댓글 8

귀욤귀욤 테왁 브로치가 왔어요!
그 뿐 아니라 귤모자와 제주 크로스백까지!!
세뚜세뚜예요🧡

뜨장장이 떤배님 항상 감사드려요.
매번 떤배님의 솜씨와 따스한 마음에
감동합니댜🐧🩷

꽃박람회 다녀온 아가가
꾸꾸꾸 스탈로 입어본대요!

오늘 외출하면서
데리고 나왔어요!
햇살이 뜨거워서 썬글도 타사이!

반가운 친구와도 찰칵!

녜~
해펭 착장에는 오페라죠...
맞.. 맞죠? ㅍ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볼따구이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똥군이라
    아직 물질은 ㅋㅋ
  • 작성자펭랑해요펭펭 | 작성시간 26.06.21 오페라라니!!
    고오급지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 무대 위 그 누구보다 화려할꺼같은 아가🥰🤣
    축하합니다떤배님
  • 작성자아르미이 | 작성시간 26.06.21 넘 고급지네요~~~^^
    문화생활 하고 오셨구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21 꾸꾸꾸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