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

영동 월류봉(1봉~5봉) 정기산행

작성자기백 아이준|작성시간26.06.14|조회수75 목록 댓글 6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한끼는
마음먹끼 입니다.
오늘도
마음 먹은대로
술솔 풀리는 좋은날 되세요

즐거운 산행 있었습니다
멋진추억 가져 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타리1 | 작성시간 26.06.14 주거니 받거니 대작속에 맛이도는데
    외롭게 고군분투하신다고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차이나홍 | 작성시간 26.06.14 이쁘고 멋진사진~짱여요
    감사해요^&^
  • 작성자박덕수 바람돌이 | 작성시간 26.06.14 월류봉 산세와 회원님들모습 정말 행복한모습 좋습니다
  • 작성자남택전 | 작성시간 26.06.14 예쁜사진 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앵두 | 작성시간 26.06.14 언제나멋진사진찍어주시는아이준님께항상감사드립니다소중한추억잘담아갑니다수고하셧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