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에 만나요][12시에 만나요] 역대급 수출실적 또 나왔다! 열일하는 K-반도체!🔥ㅣ이제는 9100 코스피! 300만 닉스도 코앞까지!ㅣ2026년 작성자어느 가을|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mmxueBfOKh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