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최강신박] 정청래 책임론, 타당한가? / 김민석에게 묻고 싶은 말 (ft.최강욱, 이지은) 작성자어느 가을|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HiZPHh5LVm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