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택배안왔는데? 도착했대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05|조회수20 목록 댓글 1

도착했대서 보니까 택배안왔어
생각래보니까
기사님한테 택배잘못간 것 같다고 연락하긴했는데
떨떠름하다....
이럴땐 어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06 고객센터 신고 고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