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택배안왔는데? 도착했대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05|조회수2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착했대서 보니까 택배안왔어생각래보니까기사님한테 택배잘못간 것 같다고 연락하긴했는데떨떠름하다....이럴땐 어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06 고객센터 신고 고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