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요즘 외모정병 max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랴 작성시간 26.06.05 맞아 붙이다가 안붙이면 너무 밍숭맹숭해 마스카라 해도 어딘가 허전....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화장을 10년넘게했는데 속눈썹을 이제서야 붙이고다닌다니.. 왜 붙이는지 알겠다.. 거의 서클렌즈급 효과야! 예전에는 노글루그런것도 없어서 붙일엄두도 못냈는데 요즘은 중고딩도 붙이고다니더라.. 눈이 확 커보인다!
-
작성자이랴 작성시간 26.06.05 난 못해서 안붙이고 다니는데 잘붙이는 쉬운 방법.. 있을까ㅠ?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https://youtube.com/shorts/Aea8K_QQ_90?si=TU5XYil8st3AMRwk
나도 엄청 못해서 많이 속눈썹 날렸는데 숏츠보고 터득했거든 완전 똑같은 영상은 아닌데
이거 참고해봐!
나는 통으로 된건 못붙여서 알리에파는 노글루 속눈썹 3개씩붙이고다녀! 눈꼬리 쪽은 나도 잘못붙여서 4개까지는 못붙이겠더라
핵심은 뷰러하고 마스카라나 픽서한다음에 유분기 없게 면봉으로 살짝 붙일부분 톡톡해주고, 속눈썹 뿌리쪽에 붙인다음에 살짝 트위저로 끌고 올린다는 느낌으로 올리면 이물감 없더라!! 세게올리면 이상해보이거나 떨어지니까 살짝올리면 돼!
예전엔 다붙이는데 10분걸렸는데 그래도 요즘엔 3~4분이면 하는 것 같아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시간 26.06.06 꺅 영상까지! 고마워 친절한 이랴자나💕💕 10년 넘게 못했지만 이번에 터득해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