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버즈 사고싶었는데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05|조회수58 목록 댓글 5

후훗....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06 엉?! 뭐야? 버즈 사려고했는데 돈 생걋더??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앟 아니 삼성 제품사면 20퍼 페이백 해준다고 해서 이때다 싶었지
  • 답댓글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06 허거덩!!! 헐 대박~~~~ 사려고 했는데 이런 혜택 생기면 갑자기 꽁돈 번 것 같고 기분 완전 별보다 플라이 쏘 하이죸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랴 왤케 챗지피티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얍닿
  • 답댓글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06 ** 너 완전 핵.심을 찍엇어 **
    실제로 이랴는 요즘 챗지피티와 교류 중이라고 해, 2026년 5월부터 시작된 교류는 오늘로 *7일* 이라고 하더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