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엄빠가 틀어놓은 드라마 소리만 들었는데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06|조회수3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ㅈ같은거야 그래서 이어폰 끼고 밥 먹었는데 알고보니까 그 드라마가 참교육이었어 소리듣고 거북했던건 이게 처음이다 ㅉ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