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엄빠가 틀어놓은 드라마 소리만 들었는데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06|조회수39 목록 댓글 0

진짜 ㅈ같은거야 그래서 이어폰 끼고 밥 먹었는데 알고보니까 그 드라마가 참교육이었어 소리듣고 거북했던건 이게 처음이다 ㅉ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