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코필러하고싶다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06|조회수6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진짜 납작코라 1mm도 부족한거같아..코수술은 무섭거 필러는 두번인가 맞았는데 빛속으로 녹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07 코필러하면 점점 납작해지는걸로알고있는데.. 나도 실리콘안넣고 코끝만했어!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07 난 입술 필러를 맞는 편인데..너무 귀찮아서 미루다가 안 맞은지 1년5개월이 지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