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영 혼밥 혼놀 다좋아하는데
나 특히 쇼핑은 무조건 혼자해야되는데..
결정장애있어서 이것저것 둘러봐야되는데 옆에 기다리면 신경쓰이고 미안함
온라인으로만 사다가 오랜만에 옷가게들 갔는데 집에와서 입어보니까 약간 망했다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랴 작성시간 26.06.07 나.왠만하면 쇼핑은 혼자가는게 편하더라고...
나혼자 여기저기 다 돌아보고 마지막까지 고민하는 타입이라... -
작성자이랴 작성시간 26.06.08 나도 혼영 혼밥 혼여 완전 좋아함
-
작성자이랴 작성시간 26.06.08 나두 그래 ㅋㅋㅋㅋ 옷 이것저것 입어보고 따지고 그래야 돼서.. 그래서 친구들이랑 쇼핑갈 때도 나같은 친구 있을 때만 가 ㅋㅋㅋㅋㅋㅋ 이랴 완전 나랑 잘 맞겟다..
-
작성자이랴 작성시간 26.06.08 나도.........혼자 편하게 돌아다니고 눈치안보고 구경해도 되고 오랬동안 있어도 되니까 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