콥이 뮤비 후기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10|조회수86 목록 댓글 23

한번 보는 거 겨우 참으면서 흐린 눈으로 볼 순 있지만 두번 이상은 못 보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0 아 진짜 이 마음이 진짜.. 콥이 남자였네 어떡하냐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ㄹㅇ..약간..콥이 착하니까 누군갈 사랑하면 ㅈㄴ잘 해줄 것 같아서 힘듦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니 그리고 왜 이리 ㅋㅅ할 것 같은 각이 많냐!! 너무 붙어있으셔
  • 답댓글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0 악 아아아악 아아악 악!!!!!!!!!진짜 아 진짜 괴로워요 아 존나 괴로워 이랴 말대로 그런 상상하게 되니까 진짜 맘이 힘들다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 순간 이랴 익룡인줄 알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