콥이 뮤비 후기2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10|조회수63 목록 댓글 6

괴롭네요 이번 콘서트가서 콥이가 진짜 최애로 바뀌는 과정중에 있었는데 아 너무 남자같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 뮤비 보니까 나 진짜 돌아버리겠어요 미치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ᵔ=๑•̀Ⱉ•́=ᵔ₎۶ 🍻 ٩₍ᵔ=˃Ⱉ˂๑=ᵔ₎ 짠해
  • 답댓글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0 슬프다..
  •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비하인드: 뽀뽀마크를 영재에게 부탁했으나 그건 절대 못해준다고해서 매니저님이 해주셨대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거 달아주러 이랴한테왔는뎈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아 웃기다 영재야 그냥 한번 해주지 뽀뽀..평생 썰로 풀수있을뻔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