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듣다가 생각났는데
담에 이거 암욜걸로 가사바꿔서 떼창한번 해주고 싶다...
요새 하루에 곡 하나씩 가사 한부분씩 노트적기 하는데
암욜보이 가사 담 콘서트에 떼창하면 얘들아 울자...하기 좋을거같아..ㅎㅎ
다음검색
노래듣다가 생각났는데
담에 이거 암욜걸로 가사바꿔서 떼창한번 해주고 싶다...
요새 하루에 곡 하나씩 가사 한부분씩 노트적기 하는데
암욜보이 가사 담 콘서트에 떼창하면 얘들아 울자...하기 좋을거같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