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욜보이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11|조회수34 목록 댓글 2

노래듣다가 생각났는데
담에 이거 암욜걸로 가사바꿔서 떼창한번 해주고 싶다...
요새 하루에 곡 하나씩 가사 한부분씩 노트적기 하는데
암욜보이 가사 담 콘서트에 떼창하면 얘들아 울자...하기 좋을거같아..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1 좋은데?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1 오 조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