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초 음방 보는데 화질 실환가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11|조회수44 목록 댓글 1

요새 음방 본방도 욕했는데 엄청 좋아진 거였구나.....
눈에 파상풍 걸릴 것 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1 눈에 파상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