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밤 꿈에..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12|조회수23 목록 댓글 2

주연이가 나왔단말야
오늘 하루 일이 너무 잘 되는거야..
꼭 행운의 부적같은 느낌이들어서
오늘도 누군가 나와주길 빌면서 잘거야..
애들이 누구라도 나와주면 왠지 그날은 힘든일 없이 스무스하게 지나가는거같아..
제발 내게 행운이 되어주길..
누군가는 나와주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2 이랴꿈에 앞다투어 나올 더보이즈🍀 나도 기운 받아간당!ㅋㅋㅋㅌㅋ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3 이랴 너무 귀여워 오늘도 더보이즈가 이랴 찾아가길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