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랴 작성시간 26.06.14 아 나 고민중인데 자취하는데 주변 얘기 들어보니 1인가정은 처리량도 애매하다고 그냥 갖다버리라하고..여름이라 너무 고민된다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시간 26.06.14 삶의 질이 달라짐 껍데기때문에 안먹던 과일도 편안하게 먹고 요리도 자주하게됨 나는 음식물쓰레기버리는게너무너무너무싫었는데 편안해짐 사셈 제발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ㄹㅇ??? 아니 나 벌레 때뭉에 사야겟어 진짜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시간 26.06.14 초파리쉑 때문에 바나나도 안사먹었는데 방금도 바나나 먹고 음처기넣음 편_안
-
작성자이랴 작성시간 26.06.15 늦엇나? 미닉스 쓰는데 이게 시간이 지나니까 계속 눌러붙어서 안떨어짐ㅠ
쿠쿠에서 이번에 나온거 광고하능건 안눌러붙는다고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