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랴 아템 추천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14|조회수91 목록 댓글 8

1. 저당밥솥

나 원래 오뚜기밥 쌓아놓고 먹엄ㅅ는데, 저당밥솥+씻어나온쌀 구비해두니까 집와서
씻어나온쌀 물로 휘휘 대충 씻고 렌자렌지 돌려놓고 씻고나오면 갓한밥 완성;
나 전기밥솥은 사고 귀참ㅎ아서 잘 안쓰는데 이건 매일씀 ㅎ


2.

쿨링 타월? 이라는데 타월소재나 스포츠타올소재도 아니고 음.. 쿨토시? 같은데 조금더 두꺼운 소재임

나 몸에 열 많다기보단 잘 안빠지는 편이라 이거 찬물에 담궜다 뒤집어쓰고 실내 에어컨 공기만 딱 시원하게 만들고 끄고 선풍기랑 얘로 잘 쓰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4 헉! 저당밥솥 인스타 알고리즘에 뜬적 있어서 나중에 월급 들어오면 사야지~하고 있다가 까먹고 있었는데 이랴 덕분에 생각남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ㅎㅎ 유아식기에 쓰는 소재 쓴다는거 사!! 싸구려 중국산은.. 못믿음 ㅠ
  • 답댓글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4 오호!! 고마워🍀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5 저당밥솥 좋아? 나도 살말 중이였어!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나는 좋았어 ㅎㅎㅎ 전자렌지로 밥 딱 나오니까 세상편해 ㅋㅋ쌀 씻는거 1분추가되는거인.. 조금씩하니까 쌀씻기도편하구 ㅎㅎ 씻기전에 딱 돌리고 나오면 밥 바로먹기쌉가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