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치고 날이 선선하네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15|조회수3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감상 4월 말하고 5월 중순이 제일 더웠던거 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 6월 어케 버티지 했는데 꽤나 괜찮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