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하이닉스 살거야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18|조회수220 목록 댓글 4

내가 왜팔았지 왜팔았지 미친미친
하이닉스를 100만원 초반에 판사람이 있다? 나이랴야
나만없어 하이닉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8 부자이랴!!!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노노 나지금까지 코인이랑 주식으로 돈 개많이 잃음ㅠㅠ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8 난 평단 높다 생각해서 사팔하려고 팔앗는데 그이후로 ㅅㅂ....... 하느님제게다시기회를주세요 ㅇㅈㄹ중 ㅠㅠ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9 나 sk 도있고 sk텔레콤도있고 sk스퀘어도 있는데 하이닉스만 없음 ㅋㅋㅋ 하이닉스왜안샀지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