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하이닉스 살거야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18|조회수22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왜팔았지 왜팔았지 미친미친하이닉스를 100만원 초반에 판사람이 있다? 나이랴야나만없어 하이닉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8 부자이랴!!!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노노 나지금까지 코인이랑 주식으로 돈 개많이 잃음ㅠㅠ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8 난 평단 높다 생각해서 사팔하려고 팔앗는데 그이후로 ㅅㅂ....... 하느님제게다시기회를주세요 ㅇㅈㄹ중 ㅠㅠ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19 나 sk 도있고 sk텔레콤도있고 sk스퀘어도 있는데 하이닉스만 없음 ㅋㅋㅋ 하이닉스왜안샀지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