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꼈는데 집에 와서 빼려하니까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18|조회수15 목록 댓글 0

인공눈물 잃어버림 분명 있었는데.... 어쩔수없이 습윤제 넣고 빼고 나조린 넣음 저도 이러고싶지 않았어요... 내일 일어나면 인공눈물부터 사야지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