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안한다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20|조회수3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건휴가 갈기고 누워있는다..나 회사다니면서 당일에 처음써봐법적으로 당일에 생리터지면써야되는휴간데 ㅎㅎ심지어 이 회사에서는 근속3년짼데 이제 2번째쓰네..눈치안보고 쓰게해줘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20 부럽다...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20 난 출근하는데…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20 이랴 푹쉬어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