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안한다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20|조회수30 목록 댓글 3

보건휴가 갈기고 누워있는다..
나 회사다니면서 당일에 처음써봐
법적으로 당일에 생리터지면써야되는휴간데 ㅎㅎ
심지어 이 회사에서는 근속3년짼데 이제 2번째쓰네..
눈치안보고 쓰게해줘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20 부럽다...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20 난 출근하는데…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20 이랴 푹쉬어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