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에 메가박스 갔을때 관객 나혼자라 좋았는데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20|조회수4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없어짐.... 심지어 메박 망하고 있대... 아 슬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20 안돼… 망하지마… 사람이 없되 망하지말란 말이야!!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