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순이이랴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21|조회수39 목록 댓글 2

오늘은 집에만 있을 예정
내일 오전에 네일예약해서 나간김에 반지수리하러 이대앞에갔다가
김포공항 롯데몰 들러 쇼핑까지 하고 들어오려고 동선짜는중...
한번 나갔을때 다 하고 와야되..
할수있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21 이게 맞지 나가는순간부터 동선짜서… 화이팅해!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웅웅 열심히 동선짜는중 혹시 나가서 할거 미뤄둔것중에 빠진거있는지도 확인하고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