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순이이랴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21|조회수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집에만 있을 예정내일 오전에 네일예약해서 나간김에 반지수리하러 이대앞에갔다가김포공항 롯데몰 들러 쇼핑까지 하고 들어오려고 동선짜는중...한번 나갔을때 다 하고 와야되..할수있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21 이게 맞지 나가는순간부터 동선짜서… 화이팅해!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웅웅 열심히 동선짜는중 혹시 나가서 할거 미뤄둔것중에 빠진거있는지도 확인하고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