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운동가기싫다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진짜싫다.... 그래도 가야겠지? 역시 가야겠지...가야....되나? 아 좀만 생각해봐야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이랴도 같이... 가는거야.....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22 가야되..일단 가자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미안 난 글렀어....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22 안갔냐고~난 갔다왔어 근데 치킨먹음 ㅎ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갓생이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