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내자리...하나만..
거기에 일본정도는 가고싶어서 비행기표 보는데 티켓팅을 어떻게할지몰라서 서치만 하는중.
일본은 더비재팬 확인하려나...
나 쥬프 2000일 넘었다고..오늘부터 기도해야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래 이랴 우리 자리는 있을거야...
-
작성자이랴 작성시간 26.06.22 꼭 가라 너이랴도💛💛💛💛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고마워 너이랴도 꼭~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시간 26.06.22 난..양보해줄수있어 대신 콥이 쇼케 못가면 죽음뿐이야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래 그럼 난 콥이쇼케를 양보할게..너이랴는 꼭 코비보러가고 나이랴는 주여니를 보러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