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매도 못하고.... 업자들이 표 8장 예매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랴 작성시간 26.06.23 1인 2매도 싫은데 4매 뭐냐고 장난?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메일 보내고왔다..... ㅠㅠ
-
작성자이랴 작성시간 26.06.23 아니 내말이 ㅋㅋㅋ 나는 한 장 잡기도 힘든데 샤갈 뭐 4장? 업자들밥먹여주노하....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1인4매 해놓고 암표근절한다고 무통장 막아놓은것도 웃김ㅋㅋㅋㅋㅋㅋ 하 못갈거같아서 우울하다 ㅜㅜ
-
작성자이랴 작성시간 26.06.23 2매로 바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