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이 팬미팅 회차당 1인4매 뭐야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23|조회수70 목록 댓글 5

선예매도 못하고.... 업자들이 표 8장 예매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23 1인 2매도 싫은데 4매 뭐냐고 장난?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메일 보내고왔다..... ㅠㅠ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23 아니 내말이 ㅋㅋㅋ 나는 한 장 잡기도 힘든데 샤갈 뭐 4장? 업자들밥먹여주노하....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1인4매 해놓고 암표근절한다고 무통장 막아놓은것도 웃김ㅋㅋㅋㅋㅋㅋ 하 못갈거같아서 우울하다 ㅜㅜ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23 2매로 바뀌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