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더비4기라서 사기당했다고 하던거 생각난다ㅋㅋ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23|조회수5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눈물이 앞을 가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23 선배이랴씨 부럽다 4기!!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 후배이랴 반가와요~^^ 댓글 전체보기